반응형

어렵거나 힘들지 않게 만들 수 있는 강아지 접기를 함께 배워 볼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볼 수 있는 강아지는 누구나 친근하게 느끼는 데 만들기에 있어 편하게 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개는 얼굴을 잘 표현해야 하며 다리와 꼬리 또한 중요해요. 요즘은 애견으로도 인기가 참 많죠.

 강아지 접는 법 및 제작 과정 리뷰

강아지 접는 법

개는 우리에게 상당히 가까운 동물인 것 같아요. 요즘은 반려견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부르면 금방이라도 달려올 것 같아서 너무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반려견을 만드는데 색종이는 두장이 필요합니다. 힘든 작업은 없는데 한 번 도전해 보세요. 한 장이 아니라 두장이 필요하세요. 색상은 푸른색이 가장 잘 어울릴 거 같네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강아지 접기 설명 더보기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기본 색종이를 이용해 우선 반으로 접습니다. 모든 종이 접는 것의 기본은 반으로 시작하듯이 개를 접는 방법 또한 처음은 같습니다.

비틀어지지 않게 반듯하게 접습니다. 처음부터 비틀게 접다 보면 마무리가 제대로 끝나지 않습니다.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맨 처음 머리 부분부터 접기를 합니다. 머리와 다리를 따로 접어야 하는데 우선은 머리를 하겠습니다.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이 작품의 경우에는 머리가 조금 어렵습니다. 그래서 머리 부분은 조금은 집중을 하면서 인내를 가지고 접으면 됩니다.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머리 접기가 끝났다면 이제 다리 접기를 해야 합니다. 머리 접기를 했을 때 중간까지 는 똑같습니다.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중간까지 접었다면 그때부터는 꼬리와 다리 배를 접으면 됩니다. 꼬리는 뾰족하게 표현하세요.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다리를 접어 보겠습니다. 다리는 그렇게 힘들지 않아요 머리에 포인트는 꼬리와 다리예요. 배부분은 상당히 쉽죠.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머리와 다리가 완성됐다면 머리 부분 빈 공간에 배 부분을 끼워 줍니다. 그러면 개가 완성됩니다.

스샷 전체 모았어요.

강아지 과정 설명 사진

머리가 상당히 사랑스러운 얼굴이 접어졌네요. 다리 또한 상당히 잘 접어졌어요. 이젠 다시 한번 머리와 다리가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잘 키우시면 바로 멋진 개가 완성되는 겁니다.

살아있는 동물 애완견 강아지가 아니라 종이를 이용하셔서 만든 강아지를 키워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