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용맹하기로 소문한 공룡인 트리케라톱스 접기를 고고할 건데요. 지금부터 시작되는 즐거운 공룡들의 세계로 여행을 오세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표현들로 마을을 만들어 보세요.  이 녀석은 머리에 뿔이 두 개 있고, 코에도 뿔이 있는 동물이에요. 이야기를 이어서 상황을 표현하면서 색종이를 이용해서 만들면 더욱 재밌게 접을 수 있는데 위에 영상을 참고를 하면서 직접 만들어보자고요.

간단한 트리케라톱스 종이접기 접는 과정 리뷰

위에는 직접 완성된 사진을 볼 수가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상상력을 발휘해서 친구들과 재미있는 이야기의 세계를 만들어 보시고 잘 설명된 동영상을 보면서 접으면 어느새 완성되어있을 거예요.

그러고 보니 트리케라톱스가 나무에 뿔을 왜 들이받을까요? 힘자랑을 하는 것일까요?  이렇게 만들면서 머리로 생각을 하면서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제작이 가능하세요.

일반적인 색종이 크기로 제작을 하면 되는데 참고로 이 녀석은 초식공룡이에요 사전이나 인터넷을 통해 동료에 대해서도 공부해보면 재미있는 이 녀석들의 세계를 알 수 있게 된답니다. 

몸집이 상당히 거대하지만 풀이나 나무의 잎을 먹고살았다는 것이 신기하지요. 맛있게 식사를 했다면 주변의 숲이 금세 앙상하게 변했을 것 같이 보여요.

뿔이 세 개가 있어서 트리케라톱스라 불린 것 같아요. 코뿔소의 조상이었을 까요? 궁금해지는데 튼튼하고 강한 뿔로 나무에게 힘자랑을 하면 나무가 흔들리면서 맛있는 열매가 떨어지는 동영상을 보여 주고 있으며 함께 즐거운 상상을 하며 이야기해요.

동영상을 보면서 함께 만들어 보면 쉽게 접을 수가 있으며 재생하는 영상이 너무 빠르게 지나간다면, 잠깐 멈춤 기능을 이용해서 만들어 완성시켜 보세요.

그냥 접기만 하지 마시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면서 진행을 하시고 트리케라톱스가 음식을 맛있게 먹는 이야기의 뒤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상상력을 발휘해 보세요. 주변에 완성된 작품을 세울 공간도 만들어 보세요. 하나의 전시장이 되어 재미있는 놀이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