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무늬를 하고 작고 귀여운 앙증맞은 조그마한 상자를 만 번 만들어 볼 건데 이번 작품은 뚜껑이 분리가 되어 실제로 작은 물건을 넣어 보관할 수도 있어요.
쉬운 종이상자 접기 과정 리뷰
△*전체적으로 모두 완성되어 2가지 작품이 올려진 스크린샷의 모습*△
더욱 만들기가 재미있게 느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나든데 어렵지 않은데 접어갈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시간만 조금 투자하시면 화면처럼 예쁜 모양의 상자를 만들 더 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상자 접는 법 설명 더보기
마음에 드시는 종이를 이렇게 뒤집어 놓고 접어가 주시는데 여기서 꼭 알아두셔야 할 것은 조금이라도 삐뚤어져 버리도 완성도가 떨어지니 신경 쓰시면서 작업해야 해요.
이렇게 예비 선들을 만들어 놓은 다음 본격적으로 진행해야지 보다 쉽고 손쉽게 앞으로 진행을 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꼭 그렇게 해 주세요.
안쪽을 잡고 눌러 깊숙이 접어 넣어주시면서 되지만 생각대로 편히 되진 않으니 너무 조바심을 갖지 마시고 느긋하게 즐기면서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이제 완료 직전까지 다가왔는데 초간단한 방식으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데 여러 개 만든다 하여도 지루하고 나 힘들지 않을 겁니다.
정말 재가보다도 너무 작고 앙증스러울 정도로 완성도가 좋은 상장을 만들어 냈는데 친구들한테 여러 개 만들어서 선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네요.
우선 작품을 완성하기에 앞서 제일 중요한 것은 재료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설명드리고 싶은데 아무리 손재주가 좋아 잘 만들어 놓는다 하여도 디자인이 안 예쁘면 형편없는 물건이 될 수 있는데 확실하게 멋있고 완성하면 더욱더 빛낼 그런 재료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