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한여름이라서 많은 꽃들이 활짝 피어난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 공원에 가면 다양한 꽃들이 심어져 있어요.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바라만 보아도 기분전환도 되고 각종 꽃에서 다양한 향기가 품어져 나와 더욱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켜주지요. 정말 꽃이란 존재는 사람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식물인 것 같습니다.

개나리꽃상자 접는 법 및 과정 리뷰

  오늘의 만들 주제는 꽃 모양의 네모난 상자를 만들 건데 가운데는 정사각형의 박스 형태이고 바깥쪽 테두리는 꽃잎 네가 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한 번에 꽃과 상자를 접어가 실수 있는데 오늘 재미있게 색종이를 접어가도록 해보세요. 그럼 천천히 보면서 꽃상자 종이접기 작품을 어루만지듯 만들어 보도록 하시죠!!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 해보세요.

요긴한  꽃상자 종이접기 설명 더보기

위에 영상을 보시고 새로운 해설자분께서 자세히 설명하면서 진행하시니 여러분께서는 잘 따라만 하면서 예쁘게 꽃상자 종이접기 접어가시면 된답니다.

꽃상자 접는과정

정말 멋진 모양이 된 거 같네요. 시작할게요.

꽃상자 접는과정

색종이를 절반 접어가면서 예비 중심 선에 다시 양쪽을 접어가 창문이 되도록 해주시고 세로 방향에서 살짝 올려 접으시면 됩니다.

꽃상자 접는과정꽃상자 접는과정

얼마 전에 저도 종이를 접어 유튜브에 올리려고 카메라 영상을 찍었는데 솔직히 생각보다 너무 예쁘게 접지 못해서 안 올리고 삭제했답니다.

꽃상자 접는과정

안쪽 부분부터 시작을 해서 만들어 주셔야 하세요.

꽃상자 접는과정

이제는 겹쳐 접어 진행을 해야 하시고요.

꽃상자 접는과정

이제는 하단 부분을 펼쳐서 위로 만들어 줍니다.

꽃상자 접는과정

이렇게 여러분 게서는 예비선을 미리 만들어 놔야 이번 작품을 만들기 수월하니 똑같은 방식으로 밑선을 그어 가도록 해 주세요.

꽃상자 접는과정

완성되어가는 꽃상자를 다듬는 보습이 보이는데 외부 가장자리 네 개의 꽃잎이 구져지지 않도록 해야 작품이 살아난답니다.

꽃상자 접는과정

완성이 된 작품을 보니 활짝 핀 꽃처럼 보이는데 종이 한 장으로 저런 걸 만들 수 있다는 게 놀랍고 세상에 종이로는 못 만드는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