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에는 무궁화 접기를 배워볼 시간인데 영상을 통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원래는 다른 영상을 올려서 그 영상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영상도 깨져서 상단에 있는 영상만 교체 처리함) 무궁화 꽃이라고도 하고 접기 제작자 께서는 다른 꽃이라고 소개를 했는데요. 히비스커스 꽃은 허브의 일종으로 식용이나 약재로 사용되는데 구연 주석산 유기산 성분이 피로함을 회복시켜주고 인체에 있는 나트륨을 배출하여 붓기 조절을 탁월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쁜 무궁화 접기 과정 리뷰
꽃도 이쁘고 약재로도 쓰이면서 또한 사람을 건강하게 지켜주기 위한 헤비스 커스입니다.
두 가지의 예쁘고 아름다운 접시꽃을 펼쳐 놓으면 너무나도 계절에 딱 떨어지는 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그러면 오늘 한번 예쁜 꽃을 만들어 보세요.
추천 작품 링크
무궁화 종이 접는 방법 설명 더보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짧은 시간 만들 수 있는데 오랜만에 여유 있는 모습을 그려서 만들어보도록 하세요. 밑에 사진을 보면 분홍색과 노란색 도대체 어떤 걸 먼저 접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우선 색종이와 가위를 준비하시고 가위는 나중에 자르는 부분이 있는데 꼭 챙겨 놓으셔야 빠르게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복잡하지는 않은 만큼 신속하게 접을 수가 있어요.
한 겹씩 접어가면서 접히는 선이 살아있게 잘 눌러가면서 꽃잎 모양이 살아남도록 잘 만들어주시면 보다 완성도 깊은 작품을 만들어 내실수 있습니다.
두 손의 엄지 손가락으로 잡고 안쪽을 녋혀가주면서 보양이 살아나게 빙돌리면서 눌러주시면 예쁜 모양이 나오니 잘 눌러야 합니다.
그럼 순서대로 왼쪽부터 만들어보고 다 만들면 오른쪽에 있는 예쁜 노란색 꽃도 똑같은 방식으로 만들어 보세요.
벌서 몇 분이 지나고 있는데 어느 정도 꽃 모양이 나오고 있어요. 빨간색이 역시 다른 색깔보다는 예쁘고 화려함을 보여준답니다.
이제 완성된 무궁화 종이 접기의 꽃잎이 보이는데 어렵지 않게 상당히 간단한 접는 방식이기에 누구나 순조롭게 만들기를 할 수 있어 편안하고 재미있게 접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동영상을 보시고 하나씩 만들어 보도록 하죠 여런분께서는 원하는 아무 색종이를 고르 신다음 접어나가기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