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생화 느낌이 나는 색종이로 백합 접기를 시작을 해보세요. 향기가 가득한 백합은 꽃말은 색깔별로 의미가 있다고 해요. 가장 잘 알려진 흰색의 백합은 순결과 희생, 순수한 사랑을 의미한답니다.
분홍색의 이 꽃도 있는데, 핑크빛사랑을 의미하네요. 이 꽃은 사랑과 연관되어 맑고 깨끗한 사랑을 담고 있어요. 이 꽃 한 송이 만으로도 그 주위에 진한 꽃 향기가 나니 사랑도 진하고 순수하게 이루어질 것 같아요.
정열의 장미보단 순수하고 핑크빛 사랑이 담긴 이 꽃이 더 좋은것 같아요.
살아있는듯한 백합 접기 과정 리뷰
그렇게 화려하지도 않지만 백합의 모습을 생각하면 잔잔하게 사랑의 감정이 생길 것 같아요. 좋아하는 친구에게 이 꽃을 만들어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종이의 색도 연한 핑크빛으로 만들어 본다면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진답니다. 정말 이쁘지 않나요. 종이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다는 게 신기해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백합 종이 접는 방법 설명 더보기
문구점에서 파는 색종이로 준비하시고, 연필도 준비해 주세요.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해 보면 쉽게 만들 수 있는데 정성을 다해 만들어 보세요.
이 꽃 색도 여러 가지가 있는 것처럼 여러 가지 색으로도 만들어 보세요. 주황색의 백합도 있는데 보기가 흔하지 않은 것 같아요. 화려하게 꽃이 이쁘답니다.
진짜 꽃보단 화려하지 않지만 꽃 모양이 그대로 잘 표현되어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만든 이의 정성이 꽃에 표현된답니다.
4 부분의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들어지셨나요. 그럼 꽃잎 부분을 연필로 모양을 내어 주세요.
천천히 돌돌 말아 주시면 모양이 이쁘게 표현됩니다.
양쪽을 양손으로 펴서 모양을 잡아 주세요. 순수하고 깨끗한 사랑의 표현을 정성을 다해 만든다면 받는 친구도 좋아할 거예요. 단순하지만 심플해요.
이쁘게 모양을 내어주니 더욱 아름답지요. 꽃이 화려하게 보이기 위해서 꽃줄기는 단순하게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종이로 사랑을 표현해요.
단순하게 보이지만 때론 단순함이 더 아름답게 보일 때가 있어요. 정성을 다해 만든 백합을 친구에게 꽃말과 함께 살짝 건네어 보세요. 활짝 웃는 친구의 모습이 상상이 된다면 성공을 하실 수 있어요. 친구와 순수하고 깨끗한 사랑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