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흰색 무늬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는 우산 하나가 있습니다. 너무나도 실제처럼 잘 만들어 놓았다는 평가를 해주고 싶을 정도로 진짜 정교할 만큼 좋은 작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보라색 우산으로써 흰색 점박이 200개를 일일이 그려 놓는 것이 아니라 이런 식으로 무늬가 많이 들어 가있는 것을 사용하시면 보다 화려하고 멋있게 만들 수가 있어요.
이번 작품에서는 많은 정성이 요구되는 종이접기 우산인데 아래 영상에서 따라서 직접 제작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색종이우산 접는 법 간단한 리뷰
현재 주어진 영상을 통해서만 이 이번 우산을 접어 가는 방식을 알 수 있으므로 유저들께서는 확실하게 하단에 있는 영상을 통해서만 이 주어진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모여 주세요.
보라색 종이를 선택하시고 열심히 접어나가는데 역시 일반 종이보다는 이런 게 다양한 색으로 만들어 가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확실하게 따라 하면서 열심히 배우는 시간을 가지세요.
삼각형의 형태로 접어 나가 면서 예비선이 잘 나오게 해 주고 서로 구겨지는 곳이 없도록 만들기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고 열심히 주어진 임무에 충실히 시작하는 모습이랍니다.
서로 이런 식으로 교차를 실수 없이 잘만 하면 생각보다 상당히 빠르게 쌀쌀 생각하면서 접어 나가면서 하얀색의 점들이 상당한 많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잘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형태가 나오게끔 하면서 보라색 삼각형이 대체로 밑부분과 조금 더 커다란 모양을 뛰어 고 있는데 학생 여러분께서는 더욱 즐겁게 해 주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열심히 잘 업을 진해하시는 이번 강사님 종이 접는 데에 있어서는 두말할 필요 없이 최고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장담합니다.
종이접기 기본 방식의 아이스크림 접기를 이어가시면서 이와 똑같은 모습이 나오게 해 주시고 상단에 부분을 밑으로 살짝 내려 주시면서 계속해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상당한 예쁜 모양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생각이 들 만큼 이번 작업시간을 모두 채운 다음 작품이 완성이 된다면 분명 상당히 괜찮은 우산이 탄생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넘쳐흐르고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간단한 난이도로써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상당히 빠르게 미션이 진행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생각보다 별다른 이유 없이 지나갈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