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나무는 열대지방에서 주로 자라고 사람들에게 물처럼 시원하고 맛있는 열매들을 제공해서 상당히 유용한 식물로 널리 알려져 있지요. 접기 과정을 하신 때는 처음 부분을 신경 써서 접어야 마무리 단계과정 까지도 상당히 이쁘게 접으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밑에서 하단에 있는 사진에 모양처럼 접기를 해보세요.
정말 야자나무와 흡사하게 생긴 모양이죠. 지금 위에 소개해드린 모양의 야자나무의 접기를 하려면 아랫부분의 줄기와 그리고 위에 있는 야자입을 만들 종이 총두장이 필요하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하단 첨부한 글을 보시고 천천히 보고 따라 하신다면 사진처럼 순조롭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동영상을 그러면 다 같이 보도록 하시죠.
야자수 나무 접는 법 간단한 리뷰
일단은 잎을 접어볼 시간이에요. 위에서 보시듯이 양쪽 부분들을 서로 겹쳐서 서로가 마주 보도록 만들기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래서 가운데 부분 쪽으로 향하도록 밀어 넣어주세요.,
그러신 후에 다시 돌려주신 후에 안쪽내부 쪽으로 가운데 손가락을 이용해서 접기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예비선 부분들을 잘 접어야 마무리도 깔끔하답니다.
이제는 줄기 부분을 만들 차례인데요. 굳이 위에 사진처럼 무늬가 있는 색종이도 필요 없답니다. 일반 나무색감의 색종이를 이용해서 접으셔도 야자수 나무의 느낌이 살아나니까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둘둘둘 말아서 접기를 시작해야 합니다. 상당히 쉽죠? 위에 소개된 영상대로 그대로만 따라 하신다면 지금 접고 계신 분은 바로 전문가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밀어 넣어서 양쪽 손가락을 이용해서 마무리 단계를 시작을 해주셔야 하십니다. 꼼꼼하게 접기를 전부 해야 해요. 실수를 한다면 나무가 이쁜지가 않을 거니까 말이에요.
이제는 꾸역꾸역 되어있는 부분들을 나무의 질감느낌이 나도록 잘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쭈욱 펴서 만들어주세요. 꼭 모습을 보니 쭉쭉이 장난감 느낌이 나는 거 같기도 하네요.
이제 전부 다 만들 두 조각들을 합쳐주신다면 정말 디테일한 야자나무가 완성이 됩니다. 초보자분들이 순조롭게 작품제작이 가능하시니 포기하지 말고 입체 접기를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