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작품을 보면 커다란 500미리 우유를 연상시키는데 학교 다닐 적 아침밥 대신 우유하고 토스트 식빵을 구워 먹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그때는 왜 이리 어머니께서 우유를 많이 먹게 했는지 이해가 안 갔지만 십 년이 후딱 지난 지금에서 생각하니 우유를 매일 꾸준히 먹어서 지금은 몸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요. 아직도 매일 은 아니지만 저지방 우유를 가끔 아침 식사용으로 많이 먹는 편이랍니다.
우유상자 접는 법 및 과정 리뷰
확실히 우유팩을 보고 있는데 알록달록한 젖소가 떠오르는데 여러분도 이번 작품 만들 시 때 화면에 나온 것처럼 저럼 색종이를 사용하셔서 진행해 나가 보세요.
더욱 이번 작품이 살아날듯싶고 실제와 비슷하게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작품이랍니다. 그럼 1리터의 얼룩무늬 우유팩을 만들어 볼까요?
우유팩 종이접기 설명 더 보기
이분 정말 냉장고 안에 있는 물건들이 모두 다 종이로 만들 물건들인데 너무 정교하게 만들어서 처음에는 실제 냉장고에 음식들이 놓아져 있는지 알았답니다.
이제는 커다란 종이를 전부 활짝 윗처럼 펴주셔야 하세요.
얼룩무늬의 색종이를 뒤집은 채로 사등분으로 접어 옛 지선을 만드신 다음 다시 반대로 사등 분으로 접으시고 바둑판 모양이 나타나도록 하면 돼요
이제 한쪽식 만들어 가는데 예비선을 추켜올려 우유팩의 밑부분 터 완성해 나가는 보습을 볼 수 있는데 이번 작품 5분이면 다 완료할 수 있는데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하세요.
이제는 한 개씩 차근하게 모아 주시고요~
여태껏 색종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물건들을 만들어 봤는데 이번 것은 상당한 단순하면서 간편해서 아이들이 따라 하가 상당히 쉬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