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색종이로 무엇을 만들까 고민하고 있는 분들 부활절 토끼 접기를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번 작품은 다른 토끼와는 달리 완성된 모습이 작품성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종이 접는 시간이 약 20분 정도 소비되지만 그만한 시간을 투자하여 이처럼 멋진 동물을 만들 수 있다는 게 어디예요.
종이 토끼 만들기 과정 리뷰
지금까지 2D 작품을 보았다면 현재는 3D의 토끼를 보신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것보다 입체감이 확실하게 살아 있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부활절 종이 토끼 접기 설명 더보기
정말 좋아할 거라 생각되네요. 저도 여자 친구가 있었다면 한 수십 마리라도 만들어 주고 싶을 심정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귀염성 넘치는 입체모양을 하고 있는 동물을 만들 시간인데 색종이를 접으면서 점점 완성되어가는 걸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왠지 뭔가를 성취한 듯한 기쁨을 느낄 수가 있으며 아마도 이것이 종이 접기의 가장 큰 묘미라고 생각되네요. 영상을 보시면 정말 능숙하게 빠르게 접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저 정도 하시려면 아마도 수십 번은 똑같은걸 만들어야 영상에 나오는 입체적인 모양의 작품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르게 접는다는 새각을 갖고 하시면 힘들어요 나중에 완성을 하여도 이쁜 모양이 안 나오니까 만들 때에는 느긋하게 여유를 갖고 만드셔야 합니다. 그래야 좀 더 좋은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요.
십분 정도 지났는데 이제부터가 점점 힘들어지는 단계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여태까지는 무난이 왔는데 이제 어려운 난간이 부딪쳐 약간의 시간의 지체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전도 잘 모르겠는데 부활 토끼가 무슨 뜻일까요?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해답을 찾을 수가 없어요 부활절은 달걀이 아닌가요 암튼 오늘 열심히 땀나도록 만들어 보세요.
이제야 작품이 완성하였답니다. 어때요? 참 예쁘고 귀엽죠 이십 분 동안 만든 것이라서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동영상을 보면서 만들어 보세요. 한번 만들어서 친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던지 연인에게 한번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