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개비 박스 뚜껑 상자 종이접기 만들기는 상당히 독특한 무늬를 하고 있는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만들기는 상당한 완성 해놓으면 장식용으로 사용하시기에 매우 좋은 물건으로 진열장에 놓아두면 좋을 것 같고 접는 방식을 모두 마스터하신다면 다른 분들이나 아이들에게 종이 접는 것을 가르쳐 주세요.
박스 뚜껑 상자 만들기 과정 리뷰
한층 더 친근해지면서 창의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데 이보다 더 좋은 게 어디 있겠어요. 약간 복잡하게 바람개비 모양이 설정되는데 실제 만들어 보면 크게 어렵지는 않으니 접기 전부터 어려울까 봐 망설일 필요는 없으세요. 자 그럼 바람개비 모양을 하고 있는 재미있게 생긴 상자를 예쁜 게 만들어 보죠.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섬세한 바람개비 박스 뚜껑 상자 종이접기 과정
너무 빠르게 이야기하면서 진행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똑같이 빠르게 할 필요 없이 천천히 진행하면서 되돌리기 반복을 해 주세요.
바둑판의 형태가 나오도록 예비선을 이렇게 많이 그어 났는데 이제부터 이선을 중신으로 하나식 접어 나가야 합니다.
이제 오 분 정도 시간의 흐르고 있는데 아직도 강사님은 하나도 안 접고 예비선을 만드는 데만 신경 쓰고 계시는 게 보이네요.
이제 어느 정도 작품의 윤곽을 드러나고 있는 모습인데 생각보다 별로 까다롭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는 것같이 보이는군요.
이렇게 무사히 완성을 하였는데 이번 물건을 친구들에게 선물해주어도 참 좋을 것 같고 만드는 걸 서로 공유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말하면서 접는 방식대로만 더도 말고 그냥 따라만 하면 상단 화면처럼 잘 만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