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로 이루어진 식물인 버섯을 만들어 볼 시간이랍니다. 알록달록한 버서 종이 만들기 금일은 이번 작품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버섯 돌이라는 이름을 가진 캐릭터를 알지 모르겠는데 꼭 그 녀석처럼 생김새가 너무 비슷하고 또 사람들에게 있어서 매일 식단에 올라와 있는 각종 버섯을 생각하면서 이번 작품을 예쁘게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이미지를 보시면 정말 실제처럼 똑같다는 생각이 들 만큼 작품성이 대단한데 여러분도 똑같이 하실 수 있는데 걱정 말고 지금 바로 접어보세요.
종이 버섯 접는 법 간단한 리뷰
약간 난이도가 조금 있긴 하지만 강사님께서 종이를 접어가면서 너무나 설명을 잘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이 있을 때에는 세밀하게 천천히 진행을 해주도록 하세요.
참 여러 개 사진처럼 접어 완성시켜 놓으면 장식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고 분위기가 좀 더 살아날 것 같지 않나요?
이분정도 소요된 시간인데요. 이제는 네모모양형태로 아래로 만들기를 시작합니다.
버섯 꼭지 부분은 실제와 조금 더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어드 정도 구겨진 상태로 진행해야 실감이 난답니다.
제작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가 않아 느긋하게 접어가시면 생각보다 빠르게 알록달록한 버섯 종이접기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사진에 나와있는 것 같은 똑같거나 비슷한 물방울 모양을 띄운 색종이를 사용해야지만 이처럼 예쁜 작품을 표현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종이접기 막바지에 이르렀는데 상단 버섯 테두리와 꼭지 부분을 잘 다듬어 주셔야만 진짜 버섯과 같은 모양이 나오므로 여기서 제일 많은 정성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동그란 부분을 엄지와 검지중간을 이용해서 잘 펴주신다면 둥글 동글한 버섯접기가 모두 완성이 되신답니다. 모두전부 쉽게 따라 만드셨나요? 영상만 보신다면 누구나 편안하고 쉽게 이해하면서 완성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