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귀엽고 깜찍한 종이벌을 만드는 것을 배울 시간인데 달콤한 꿀을 상당히 좋아하는 꿀벌들이 있네요. 그럼 오늘을 작은 벌을 접어보도록 할 텐데 작업 소요 예상시간이 10분 정도 걸릴 것이라 예상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상당히 어렵지 않은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마음껏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면서 최대한 빠르게 한번 접어 나가 보세요.

처음에는 다소 시간이 십분 이상 걸릴지 모르지만 두 번 세 번째부터는 작업 속도가 가속도가 붙어 빨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고 그럼 멋지게 작품을 완성하도록 하세요.

 

열심히 처음부터 마무리할 때까지 최고의 노력을 보이면서 확실하게 완성을 해낼 수 있도록 열심히 강사님과 함께 꿀벌 작품을 풍성한 느낌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반응형

 곤충 벌 접는 법 간단한 리뷰

한 마리만 만들지 마시고 여러 마리 만들어서 친구들에게 하나씩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들게 하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또한 이번 작업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곤충들을 완성하는대에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부디 힘들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강사님은 크고 작은 여러 마리를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놓았는데 위에서 바라보고 있는데 왠지 하나일 때보다 여러 개가 함께 있는데 더욱 작품 가치를 거해 간다는 느낌이 들게 합니다.

한 마리씩 만들 때마다 십여 분 정도 시간이 진행되는데 대략 5마리 정도 작업을 하게 되다면 한 시간이면 충분할 것 같이는 이왕 접는 거 5마리 이상 멋지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하얀색과 검은색 그리고 노란색을 모아서 색감을 맞춰나가면서 정확하게 벌 모양으로 만들어 내는 선생님 정말이지 상당히 높은 종이접기 실력을 지닌 자로써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답니다.

상당히 섬 새하게 여러분들이 알아듣기 쉽을 정도로 이번 작품 진행 설명을 해주시고 있는데 이해하면서 순서에 맞게 앞에 단계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예요.

이제 슬슬 윤각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더욱 선생님 이하시는 대로 그대로만 생각하면서 따라 해 주신다면 멋있는 벌 한 마리를 보개 될 것입니다.

작은 막대기를 손에 들고 하나하나 꼭 집어 서 설명을 고맙게도 해주시고 계시니 참말로 그냥 설명을 할 때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이해력을 돕고 있어요.

이 시간부터는 꼬리 부분의 줄무늬를 나타나게 하기 위해서 노란색 종이를 사용하여 꼬리 부분에 붙여주시기만 한 면 이번 작품을 완성하게 되는데 열심히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