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귀엽고 깜찍한 종이벌을 만드는 것을 배울 시간인데 달콤한 꿀을 상당히 좋아하는 꿀벌들이 있네요. 그럼 오늘을 작은 벌을 접어보도록 할 텐데 작업 소요 예상시간이 10분 정도 걸릴 것이라 예상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상당히 어렵지 않은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마음껏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면서 최대한 빠르게 한번 접어 나가 보세요.
처음에는 다소 시간이 십분 이상 걸릴지 모르지만 두 번 세 번째부터는 작업 속도가 가속도가 붙어 빨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고 그럼 멋지게 작품을 완성하도록 하세요.
열심히 처음부터 마무리할 때까지 최고의 노력을 보이면서 확실하게 완성을 해낼 수 있도록 열심히 강사님과 함께 꿀벌 작품을 풍성한 느낌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곤충 벌 접는 법 간단한 리뷰
강사님은 크고 작은 여러 마리를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놓았는데 위에서 바라보고 있는데 왠지 하나일 때보다 여러 개가 함께 있는데 더욱 작품 가치를 거해 간다는 느낌이 들게 합니다.
한 마리씩 만들 때마다 십여 분 정도 시간이 진행되는데 대략 5마리 정도 작업을 하게 되다면 한 시간이면 충분할 것 같이는 이왕 접는 거 5마리 이상 멋지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하얀색과 검은색 그리고 노란색을 모아서 색감을 맞춰나가면서 정확하게 벌 모양으로 만들어 내는 선생님 정말이지 상당히 높은 종이접기 실력을 지닌 자로써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답니다.
상당히 섬 새하게 여러분들이 알아듣기 쉽을 정도로 이번 작품 진행 설명을 해주시고 있는데 이해하면서 순서에 맞게 앞에 단계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예요.
이제 슬슬 윤각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더욱 선생님 이하시는 대로 그대로만 생각하면서 따라 해 주신다면 멋있는 벌 한 마리를 보개 될 것입니다.
작은 막대기를 손에 들고 하나하나 꼭 집어 서 설명을 고맙게도 해주시고 계시니 참말로 그냥 설명을 할 때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이해력을 돕고 있어요.
이 시간부터는 꼬리 부분의 줄무늬를 나타나게 하기 위해서 노란색 종이를 사용하여 꼬리 부분에 붙여주시기만 한 면 이번 작품을 완성하게 되는데 열심히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