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 영화다 보셨을 거예요. 이 영화가 최초로 상영된 게 아마 1976년으로 알고 있는데 너무 유명해서 지금까지 계속 후속 편이 나오고 있죠. 여기까지 설명했으면 무슨 영화인지 눈치채셨을 거예요, 아 맞아요!! ㅋ 바로 스타워즈라는 영화랍니다.
실제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이에요. 하단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흡사한 모습을 띄고 있는 셈세한 작품이란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지금 배울 건 스타워즈에서 나오는 엑스윙 x-wing을 접는 방법을 배울 건데요. 상당히 쓸만하고 제법 멋들어진 모양을 가진 멋진 종이접기 비행기랍니다.
완성된 사진은 위와 같은데 어떤가요? 정말 정밀하죠! 이렇게 정밀한데도 10분 정도면 만들 수 있어요. 어때요? 놀랍죠? 이렇게 멋진 작품은 올려드리는 영상과 리뷰를 잘 보시고 완성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스타워즈 종이접기 엑스윙 x-wing 과정 간단한 리뷰
한 장의 종이만으로 위에 소개된 멋진 엑스윙을 만들 수가 있어요.
은 종이를 반으로 접은 종이를 역삼각형 모양으로 따라 만들어주십시오.
짝 펴신 삼각형 모양을 옆쪽 부분도 아랫부분으로 일치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하단 부분을 눌러서 아래방향으로 다시 한번 눌러 주세요.
엑스윙의 날개 부분이 될 부분을 만들 부분인데요. 여기서부터는 조금 집중해서 만들어야만 해요.
날개 끝 부분들을 뾰족하게 잘 접어주세요.
지금이라도 하늘을 벅차고 우주에서 매서운 무기를 쏠 거 같은 전투우주선이 완성되었군요. 언제나 그렇듯 말로 순서를 설명하기가 제일 어려운 거 같네요. 그래도 성의를 생각해서 이쁘게 봐주세요^^
이 시간부터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나오는 몇 가지 작품들을 연달아서 소개를 해드릴게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 사이트에서 스타워즈 접기를 모두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