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보기만 해도 상큼해지는 꽃을 퍼프 꽃 종이접기를 통해서 만들어 볼 시간입니다. 길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퍼프 꽃을 만들어 보아요.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긴치마나 가방에서 퍼프 꽃무늬를 한 물건들을 길을 지나다 보면은 간혹 보이는데 그만큼 사람들에게 퍼프 꽃은 친근감이 느껴지면서 너무 티거나 독보이지 않아 편안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이 선호하는 것 같아요.
생화 같은 퍼프 꽃 종이접기 과정 리뷰
더운 날씨에 퍼프 꽃을 바라다보면 왠지 무더운 더위가 살짝 숙으러 드는 기분도 들고 스트레스받을 때 꽃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상쾌해진답니다.
자 그럼 이렇게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퍼프 꽃을 만들어 볼까요. 다양한 색상을 이룬 퍼프 꽃 보고 있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이라 생각되는데요 이번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약 7분 정도 소요되니 금방 작업을 끌낼수가 있습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퍼프 꽃 접는 방법 설명 더보기
이번 동영상에서는 상당히 친절하게 영상 상단에 접는 포인트가 저렇게 잘 설명을 해주니 누구나 쉽게 잘 접어 보일 수 있습니다.
점선을 그어놓아 여러분들이 헷갈려하지 않아도 되고 순서를 잘못 수정할 일도 없습니다. 이처럼 좋은 해설을 해주는 사람도 많지는 안을 거예요.
꽃 모양을 제대로 만들려면은 영상에서 나와있는 것처럼 화살표 방향을 잘 이해해 가면서 접어주시면 상당히 간단하게 접어나갈 수 있는데 힘내세요.
짧은 시간 안에 끝나니 여러분 들깨서는 10개 이상 만든 다음 예쁜 꽃병에 꽂아 놓으세요. 주위 분위기가 활짝 살아나는 것을 볼 수 있을 분더러 정서 적으로 보고 있으면 좋아요.
완성된 여러 개의 퍼프 꽃을 저렇게 꽃병에다 놓으면 상당히 멋진 장식용의 꽃꽂이 병이 된답니다. 어때요 거실에다 놔두면 화사해 보이지 않을까요.
여러분들께서는 꽃 접기 동영상을 보면서 손동작을 따라 하면 별 큰 어려움 없이 쉽게 잘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어려운 부분이 나온다면 영상을 멈추고 다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