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작품은 화려하고 섬세한 입체 카라꽃 이라고도 하고 붗꽃이라고 하는 나팔꽃 종이 접기랍니다. 장엄한 아름다움 , 순결, 순수, 천년의 사랑 꽃말을 지니고 있습니다. 카라는 5가지의 색으로 분류되는데요 실제 선물할 때 의미가 전부 틀리답니다.
이번 작품의 포인트는 꽃잎이 퍼져있게 만드셔야 보다 실물하고 비슷하게 만들 수 있음으로 색종이를 돌려 접을 때 최대한 신경을 써가면서 접어 주셔야 합니다.
입체모양의 나팔꽃 종이접기 과정 리뷰
일반적으로 선물할 때는 하얀색이나 노란색을 선물해주고 청혼할 때 지금 접을 꽃을 많이 선호한답니다. 웨딩드레스에 맞게 선택한 것 같아보어요 그럼 오늘은 카라꽃을 한번 접어보도록 하시죠.
추천 작품 링크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나팔꽃 접는 법 설명 더보기
작업시간 10분 정도 걸리고 난이도 상당히 쉬우니까 초보자도 잘 해낼 수 있습니다. 걱정 말고 동영상 보면서 따라만 하세요.
제 개인적으로 이 꽃을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하얀 카라라는 닉네임으로 모든 아이디가 똑같이 쓰고 있어요. 왠지 이 꽃은 저한테 다른 것보다는 상당히 친근감이 가는 것 같아요.
잘 모르는 건 동영상은 반복해서 보면서 따라 접어보도록 하세요. 이번 건 정말 어렵지 않으므로 퍼펙트하게 소화해 낼 거라고 장담합니다. 믿고 만들어 보세요.
먼저 원하는 색상의 종이를 하나 선정해서 접어보세요. 보라색보다는 노란색 계통이 나을 것 같아요. 암튼 여러분이 하고 싶은 색상을 골라하시면 됩니다. 입체 꽃 접기 카라를 그럼 빠르게 만들어 볼까요.
화면을 보시고 이런 식으로 주름을 잘 접어주셔야 예쁜 모양의 칼라꽃이 나온답니다. 양손을 이용하여 지긋하게 접어가면서 간격을 일정하게 만들고 삐뚤어지지 않도록 조심히 접어주세요.
이제 6분 정도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는 윤곽이 드러내지 않고 있네요. 조금만 더 만들어 나가면 상당히 멋진 꽃 한 송이를 만들 수 있는데 좀만 더 힘내 시도록 하세요.
이제 거의 완성을 다해가는데 역시 전문가여서 그런지 한 번에 척척 잘 만들어 냅니다. 저는 솔직히 한 3번 정도 연습하고 아직도 저렇게 똑같이 만들지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