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인 모양을 띄고 있는 두리둥실 한 모양을 갖추고 있는 코끼리 접는 법이랍니다. 종이 접기에서는 정말 많은 동물을 이용하여 작품을 만드는데 똑같은 동물이지만 만드는 방식이 수십 가지가 되겠지만 이번에 작품의 경우에는 매우 섬세하고 멋지게 완성이 가능한 종이접기랍니다.
입체 코끼리 만들기 과정 리뷰
그러므로 여러분은 같은 동물을 만드시면서 개인 취향에 맞고 또는 자신 있게 만들 수 있는 동물들을 선택하여 만들어 보세요. 이번에 만들 것은 약 10분 동안 평범한 난이도로써 종이접기 초보자도 따라서 접을 수가 있어요.
너무 어려워 마시고 동영상을 보시면서 만드시면 되고 잘 모르겠다 싶으면 손등 잘 유심히 보면서 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코끼리 접는 법 설명 더보기
영상에서 만드는 분 엄청나게 손놀림이 좋아 보이는데 이 정도 실력이라면 같은 동물 접기 수십 번은 해봐야 저 정도의 실력을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능숙한 실력을 만들어 보세요.
처음에만 힘들지 종이 접기란 게 원래 하면 할수록 실력이 상당히 빠르게 향상되므로 처음 만들었던 것보다 두 번째는 속도가 2배 가까이 빠를 뿐만 아니라 각 잡힌 모습으로 잘 만들 수도 있어요.
평범한 난이도의 접기인데 중간 부분에서 간혹 어려운 방식이 나오면 우선 영상의 손동작을 천천히 들여다보시면 해답을 찾을 수가 있는데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잘 지켜보세요.
코끼리 몸통을 잘 만들고 있는데요 어때요 이제 어느 정도 모습을 잡아가고 있는 것 같죠. 다리를 만들 때 몸채부터 시작해서 저렇게 줄이 잡히도록 해야 좀 더 멋진 모습으로 완성한답니다.
꼬리 부분은 마지막 끝부분에 뛰어나온 것으로 안쪽을 눌러 접어주시면 이런 식으로 잘생긴 꼬리를 만들어 보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한 방식의 코끼리가 완성되었습니다.
기다란 코와 밀림 속에서 감히 대적할 수 없는 코끼리 엄청나게 듬직하게 생겼고 네게의 다리가 묵직한 게 엄청나게 튼튼해 보인답니다. 이번 작품은 다른 작품보다 만들기가 쉬우니 한 번만 따라 해 보면 잘할 수 있습니다.
약간 뚱뚱하다고 생각되는데 그래도 몸통을 주름 잡히게 접어주시면 어느 정도 가닥이 나오기 때문에 코끼리다운 모습을 잘 만들 수 있습니다. 앞쪽에 코 잘 만드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