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풍잎 종이접기를 해볼게요. 단풍잎을 보니 개인적으로 가을을 좋아하다 보니 마음이 설레네요. 아직 여름이 가지도 않았지만 , 우리는 조금 앞서가 봐요. 미리 단풍잎을 접어 기분도 달래 보면서 무더운 여름이 얼른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 잎 한 잎 접어 보도록 하세요.

초록빛깔을 낸 잎이 어찌나 이쁜지 새 발갛게 물든 잎을 만나고 싶다면 색종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남들과 다른 색을 원하신다면 어떤게 좋을 까요?. 각자에 개성에 맞추어 색종이를 골랐다면 이젠 시작해 볼까요. 여러 장을 만들어 책갈피도 하고 다양한 장식품들을 만들어 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단풍잎 접는법 간단한 리뷰

작품을 제작시에는 잎도 중요하지만 대도 중요하니 잊어버리지 마시고 꼭 마무리해야 합니다. 저는 많은 양에 잎을 접어 공중 높이 날려 가을을 온몸으로 느껴보고 싶네요

다른 종이 접기와 시작이 조금 다릅니다. 헷갈릴 수 있는데 잘 따라서 접으시고 너무 어려운 단계가 아니니 어려워 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볼펜을 준비해 주세요.

꼭지점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매우 정교한 작업이라 표시를 하지 않으면 따라 하기 어려운 접기이니 꼭 표기를 하시고 접으시면 크게 어렵지 않으니 어려워 마세요.

앞 뒤로 벌갈아 가면서 접으시고 앞면을 잘 살펴봐서 빠트린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시고 뒤면 또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은 특히 확인이 중요해요.

잎이 거의 완성되었네요 .종이 접기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이 정도 시간은 소모하는 것쯤은 괜찮죠. 보람도 있고 뭐든지 하나에 집중한다는 건 좋은 거니까요. 여러분도 오늘 푹 빠져 보세요.

. 얼굴에 맞을때 조금 아플 수도 있는데 조심하셔서 날려 보세요. 재미있을 것 같네요.

얼핏 보면 자라처럼 보이는 이 종이 접기는 바로 단풍입니다. 너무도 이쁜 종이로 접어서 그런지 그 빛이 바래네요. 오래 걸리는 작업이었는데 , 끝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