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은 참 이쁜 모양을 하고 있는 색종이로 단풍잎 접기랍니다. 시원한 가을철이면 아름답게 물들어 있는 단풍잎을 볼 수 있는데 오늘 여러분께서는 직접 단풍 입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볼 테니 정말 괜찮은 종이접기 공부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이번 만들기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으면 열심히 만든 작품을 책갈피로 사용하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작업시간 또한 신속하게 접을 수가 있다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아래에 영상을 보시고 바로 접기를 시작해 보자고요.
색종이로 단풍잎 접는 법 간단한 리뷰
열심히 한번 접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시고 어려운 점이 있다면 플레이 영상을 잠시 멈추시고 다시 동영상을 실행시켜 가면서 이해가 가지 않은 장면을 잘 살펴보시면서 확실하게 이해하면서 작업을 쉽게 진행하도록 하세요.
색종이를 바닥에 올려놓으시고 우선 절반을 접어 주신 다음 강사님이 따뜻한 말씀을 하면서 진행하고 계시니 그냥 그대로만 생각하면서 잘 따라만 하면 되지 않을까요.
왼편에 있는 단풍잎처럼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시는 건 어떨까요? 상당히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많이 가고 있는데 확실하게 같은 모양새가 나타나게 해 주세요.
순서에 맞게 진행을 하시되 잘 모르는 것에 있어서는 강사님의 말씀을 더욱 귀 기울여 들으면서 반복적으로 영상을 제 생시 킬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야 한답니다.
한번 시작되는 종이접기는 확실하게 모든 것을 끝마치는 순간까지 만족감을 느낄만한 작품을 이어나갈 수가 있도록 여러분께서는 적지 않은 노력이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드디어 거의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조금씩만 더 다듬어 주신다면 분명히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예쁜 색의 단풍잎 한 잎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서로 연결을 하듯이 합쳐 주셔야만 모든 것을 완성할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풀을 이용하여 분리되어 있는 것들을 하나로 모이게 열심히 연결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풀이나 접착제로 서로를 연결을 해주는데 여러분께서는 알맞은 제 질의 풀을 사용하시어 마지막 남은 한 조각까지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야 할 것입니다.
위에서 바라보기에 이번 종이접기는 단순해 보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해 꼭 한번 접어 보고 싶을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마지막 마무리를 통해 완벽하고 멋있는 작품을 만들어 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