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까지 봤던 작품과는 완전히 차별되게 비교되는 아주 멋진 색종이로 상자 접기를 시작해보려는데 사랑의 인연을 매 저주는 커플 박스인데 두 마리의 학이 서로를 바라보면서 더욱 사랑의 결실을 맺는 듯한 느낌을 상징합니다.
오늘 여러분께서는 사랑을 전해주는 학 박스를 만들어 보실 건데 제작 시간이 30분이나 되고 난이도가 어려우면서 진행하시기가 다소 복잡하고 힘들 수 있을 거예요.
사랑의 학 박스 상자 접기 과정 리뷰
상자를 제작을 위해서 해설해주시는 분이 참 알아듣기 쉽게 잘 가르쳐주므로 여러분께서는 큰 무리 없이 접어 가면서 정해진 시간 안에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힘들 거라는 생각은 잠시 버리시고 도전을 해보시고 사랑의 결실을 맺어주는 새하얀 두 마리의 학이 참다운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네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학 모양 박스 상자 접는 방법 설명 더보기
색종이를 고이 접어가면서 상단 화면처럼 예비선을 미리 만들어 놓으셔야지 좀 더 편하게 작품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방향을 눌러가면서 접어주세요.
아무리 어렵다 할지라도 완성된 상자를 선물해야겠다는 마음만 먹는다면 여러분 게서는 확실하게 작품을 정성스럽게 만들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르면서 완성이 되어 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부터가 상당히 중요하니 정신 바짝 차리면서 색종이를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접어 주세요.
30분 가까이 가면서부터 지치면서 팔도 아프고 머리도 어지러울 수도 있지만 조금만 더하면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면서 마무리까지 흐트러지지 않은 모습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이 같은 마음이 담긴 상자 안에 자그마한 선물 넣어 줄지라도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감격할 수밖에 없을 거라 생각하므로 열심히 접어가면서 이성친구 각종 기념일 날 이벤트용으로 사용해보세요.
여러분께서는 작업을 하면서 완료된 상자로 마음에 담긴 선물을 넣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만드시면 더욱 멋지고 작품성이 뛰어나게 만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