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시간부터  입체 진달래 접기를 해볼 텐데 입체적인 모양을 하고 있는 꽃을 만들어 보실까요? 시골 야산에서나 볼 수 있는 진달래꽃 서울에서는 보기가 참 어렵은데 예전에는 많았던 거 같은데 큰 공원에야 가야 만나볼 수 있는 꽃 중에 하나인 거 같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꽃은 약 10분 안에 완성할 수 있는데 빠르고 쉽게 접을 수가 있어요.

 섬세한 진달래 접기 과정 리뷰

진달래의 꽃말에 대해 아시나요? 사랑의 희열, 청렴, 절제 , 신념 이렇게 4가지나 있습니다. 꽃말이 많으면 더 좋은 거 다들 아실 거예요. 간단한 방식으로 최대한 여러분들을 인식하여 상당히 섬세하게 가르쳐주니 놓치는 부분 없이 하나도 빼먹지 마시고 잘 보이셔야 합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 해보세요.

 

이쁜 진달래  종이접기 설명 더보기

다들 김소월 잘 아시죠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 진달래꽃 아름 따다 가실 길에 뿌리오리다 언제 들어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하단의 동영상을 보시면서 천천히 꽃 접기를 해 주세요.

실제 살아 숨 쉬는 듯한 모양으로 최대한 이쁜 꽃 종이접기를 만들어 보세요. 실제로 만들어 놓으면 생화보다도 더욱 예쁜 경우도 종종 있는데 꼭 접으실 때에는 집중을 하면서 잘 접으셔야 합니다.

입체진달래 접는 과정 사진

바닥에 붉은색의 종이를 놓고 접어나가기 시작하세요. 먼저 삼각형 형태로 만들어 주시고 대각선으로 접으면서 안쪽으로 접혀있는 선까지 보내면 되신답니다.

입체진달래 접는 과정 사진

간단한 방식 같지만 초보자들에게는 정말 어려운 난이도의 종이 접기가 될 거라 보시면 되세요. 하지만 이 정도의 접기를 포기하여선 안된답니다.

입체진달래 접는 과정 사진

이제는 했던 부분들(예비선)을 한 곳으로 모아서 나가야 할 시간이네요. 잘 겹쳐 진행을 해야 하세요.

입체진달래 접는 과정 사진

잠깐 한 장의 사진이 잘 안 찍혔는데 이 모양을 보시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바로 학 모양 접기 방법이랑 유사하시다는 것을 느끼실 수가 있을 거예요. 내부 쪽으로 손가락을 조그마하게 만들어서 진행을 하시면 되신답니다.

입체진달래 접는 과정 사진

완성이 거의 다 되어 가는데 해설자 정말 말 잘하네요~ 이처럼 친절하게 여러분들께 접는 방식을 최대한 아끼지 않고 설명을 상당히 자세히 얘기해준답니다.

입체진달래 접는 과정 사진입체진달래 접는 과정 사진

색종이 접기는 어려우면서 세상 모든 만물을 다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정말 신비스러울 정도로 정교한 종이접기 작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한번 보시면 기가 막힐 정도로 멋지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