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소개했었던 잠자리와는 확실하게 디자인도 다르게 퀄리티도 상당히 다른 이쁜 모양을 띈 잠자리를 가지고 와봤어요. 알록달록한 모양이 제가 보기에는 정말 멋진거 같네요. 그럼 어떤 모양의 잠자리인지 밑에 사진을 볼게요.
제가 설명한 대로 귀여운 모양을 띄고 있죠. 여러 색상이 있어서 약간 칼라풀한 잠자리라고 말할 수도 있고 그렇다고 이쁘다고 해서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고 비교적 쉬운 접기에 속해요.
한쪽은 일반 접기 과정을 끝낸 잠자리의 모습이에요. 눈부분은 색종이등을 이용해서 붙여주거나 아니면 색연필이나 색볼펜으로 칠하면 잠자리 눈이 되는 거예요.
잠자리 접기 과정 간단한 리뷰
오늘은 잠자리 접기를 하나만 소개를 하려고 했는데 이번잠자리가 너무 이뻐서 두게를 소개하네요. 블로그를 너무 많이 해서 주위에서 욕을 하지만 너무 이쁘기에 여기까지만 소개를 할게요. 총두장이 필요해요.
총두장이 필요하다고 했는데요. 한 장은 잠자리의 몸통 부분을 이룰 부분을 만들어야 하고요. 한 장으로는 잠자리의 날개 부분을 이쁜 모양으로 만들어야 해서 총두장이 필요하다고 했어요. 몸통이 될 부분 될 곳을 먼저 이쁜 색을 여러분들이 골라서 접기를 시작합니다.
삼각형 부분이 되도록 만들면 되세요. 양쪽 다 같이 말이죠.
겹쳐서 몸통 부분을 만들기 해 주세요. 상당히 간단해요. 어린이분들 지금 따라 만들고 있는 거 맞으시죠?
자 여기 보이는 부분이 몸통이 완성된 부분이에요. 무슨 애벌레모양처럼 징그러운 모양이네요. 이게 날개를 안 붙여서 이런 징그러운 모양이 된 거예요. 이젠 날개를 만들어야 할 시간이 되겠죠.!!
날개도 아주 간단해요.
날개를 미리 접었던 몸 부분과 잘 겹쳐서 껴주면 이렇듯 이쁜 모양의 잠자리 접기가 다 되는 거예요. 견고하게 안 떨어지게 하려고 하면 안쪽에 풀들을 이용하여서 강력하게 접착시켜 주면 됩니다. 부족하지만 순서요약사진이지요. 이거 보고 확인해 주세요.
날씨가 따뜻해지는데 실제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것도 신속하게 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