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영화에서 많이 나오는 귀요민 모습의 로봇을 한 번 접어 볼까 합니다.!! 정성껏 영상을 보시고 종이로봇 접기로 만들어서 선물을 한다면 아이들도 좋아라 하고 무엇보다 남자아이들은 장난감으로 최고의 선물이죠.
위에 완성된 로보트의 사진을 보면 딱 서있으면서 뒤뚱뒤뚱 걸어 다니는 모습을 한 아기오리처럼 너무 귀엽네요. 얼굴까지 마음대로 그려 놓을 수 있는데 재밌는데 아래 영상을 보시고 직접 만들어 보세요.
종이로봇 접는 법 간단한 리뷰
이번 작품의 경우에는 아빠는 아이에 표정을 그리고 아인 아빠의 표정을 그려서 서로 로봇 게임을 한다면 즐거운 시간과 추억하나를 만드는 것 같아 너무나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그럼 본격적 영상을 보고 로봇 접기를 제작을 해 보록 하시죠!
화면에서 보듯이 색상은 좋아하는 색을 택해서 두손을 이용해 반으로 접어 또다시 반으로 접습니다. 초보자들을 다소 어려울 수 있는데 눈을 떼지 말고 집중해서 하세요.
배부분은 많은 손이 가기 때문에 작은 종이를 이용하는 만큼 찢어지지 않고 조심히 접으시려면 세심한 손놀림이 필요합니다. 다리 부분 또한 손이 많이 갑니다.
다리는 발을 잘만 접으신다면 그리 어렵지 않다고 생각 듭니다. 서있을 수 있게만 접으시고 로봇에 특징은 딱딱한 느낌이니 각을 살려서 접으신다면 멋진 완성품이 만들어집니다.
발바닥은 넓적하게 해서 걸어 다닐 수 있게 하시고 다리는 힘을 주어 서있을 때 흔들림이 없어 보이게 하신다면 , tv속에서 튀어나온 로봇 같을 거예요.
거의 마지막 단계 마무리를 하고 있네요. 몸과 다리 머리 모두 완성 됐다면 그리 어렵지 않은 팔을 접어 마무리하면 끝난 것입니다. 성인 남자들도 굉장히 선호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종이로 만든 것은 저렴하면서 반영구적으로 보존도 가능하고 아이에게 선물로 준다면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조립할 수 있는 로봇 또한 좋아 하지만 이렇게 종이로 마음을 담아 만들어 만나 볼 수 있는 로봇은 만드는 내내 신기하고 완성될 때까지 기대가 될 것 같다는 기분이 드는데 사내아이를 둔 아빠라면 지금부터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