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게 나왔네요. 군인 하면 딱딱하고 무섭고 왠지 모르게 거리감이 있는 것 같아요. 나라를 지켜 주시는 분인데도 말입니다. 남자들에 군대얘긴 정말 맘을 제대로 먹지 않고서는 들어주기가 힘들다는 여자분들이 많습니다.

군인 종이접기 과정 간단한 리뷰

첨부터 여러 번 접었다 폈다를 반복해야 하는 단계이므로 자칫하면 찢어질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손에 힘을 빼시고 천천히 접으세요.

지그잭으로 접었던 종이를 다시 쫙 펼쳐 모양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총도 있어야 하고 모자도 표현해야 하니 놓치지 마시고 순서에 맞게 따라 해 보세요.


총을 겨루는 모습을 접는 데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고 조금 까다로운 작업이에요. 작은 색종이를 이용하셨다면 더욱더 세심한 손놀림이 필요한 작품입니다.
고단위 작품이라 그런지 손도 많이 가고 군인답게 늠름하고 정확하게 나타내야 하는 점이 있어 그런 걸 빠트리지 않도록 하시면 사격 포즈가 제대로 나올 거예요.
어떠십니까 조금 까다로워도 접어 보니 그리 어럽지 않게 완성되시죠. 우리나라를 지켜줄 군인인 만큼 정성을 다해 접어 주세요. 완성된 작품을 보시면 흐뭇하실 거예요. 남자들이 제일 수다스러울 때가 이 이야기를 할 때 아닐까 쉽네요. 군대를 얘기에 푹 빠지시는 분이라면 군인 종이 접기는 아주 흥미로우실 것 같네요 힘들었던 것 또한 내 인생에 추억이고 내가 함께한 시간이니 소중한 시간을 생각하시면서 접어 보신다면 또 다른 감정에서 나오는 접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