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입체감이 상당히 살아있는 입체 장미꽃 종이접기를 이제부터 만들 시간이에요. 실제로 살아 숨 쉬는 생화처럼 가까이에서 보아도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다량으로 만들어 박스에 포장을 해서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거나 이성 친구에게 기념일 날 깜짝 이벤트로 선물해줘도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입체적인 장미꽃  종이접기 과정 리뷰

특히 로즈 데이 때 생화보다는 정성이 더욱 듬뿍 들어가 있는 종이접기 장미를 선물하면 더욱 좋을 것 같고 그럼 이제 입체 장미 한번 접어보실까요 동영상을 보시고 천천히 접어주세요. 어렵지 않은 난이도의 작품이니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장미를 다 완성 후에 손바닥 위에 올려놓으면 실제 꽃 너무 흡사해 만지지 않는 이상 알 수가 없을 정도로 독 같습니다. 다만 고유의 향기로움이 없다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장미 향수를 뿌리면 된답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장미꽃  접는 방법 설명 더보기

완성된 장미꽃을 작은 박스에 한 100개 정도 모아 주위에는 안개꽃을 안 들거나 구입해서 예쁘게 포장해서 선물로 준다면 받는 입장에서는 생화를 받는 것보다 더욱 기뻐할 것입니다.

장미꽃 접는 과정 사진

작업시간이 15 정도 걸리니 여러분은 20분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만들 때 모르겠다면 동영상을 멈추시고 뒤로 놀려 손동작을 봐주세요.

장미꽃 접는 과정 사진

이처럼 초보자도 알 수 있게끔 종이에다가 접선을 그어 놓았으니 보다 쉽게 점선만 이어나가면 예쁘게 만들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장미꽃 접는 과정 사진

장미꽃을 접을 때 검은색 종이를 이용해서는 안되고 빨간색이나 밝은 색 계통으로 만들어 주셔야 지 색감이 살아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장미꽃 접는 과정 사진장미꽃 접는 과정 사진

한쪽씩 접어가면서 종이가 구겨지거나 파손이 되지 않도록 신경 써 가면서 접어가도록 노력해 주세요. 금방 접는 시간 끝나니 조금만 참으시면 됩니다.

장미꽃 접는 과정 사진

완성된 종이접기 장미 모습인데 아직 조금 덜 다듬어서 장미꽃이 해설자에 의해 조금씩 윤곽을 찾아내 시 시작한답니다. 이렇게 예쁘고 만들기 쉬운 꽃을 오늘 지금 바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