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겨울철이면 크리스마스 준비로 소나무를 이용하여 다양한 장식들을 내걸고 반짝반짝 빛나는 다양한 색의 전구들을 설치하여 화려하고 멋있는 트리를 만나볼 수 있지요.
트리나무 접는 법 간단한 리뷰
이번 작품을 잘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색종이 품질과 생각이 가장 중요시되므로 질 좋고 색감 있는 것을 구입하여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살며시 종이를 들어 올려 접는 방법을 알아듣기 충분하기 이야기하면 강사님을 보면서 한참을 생각한 건데 정말 이지 무엇이든지 종이 한 장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상당한 대단하다고 느껴진답니다.
작업을 천천히 진행하고 계시므로 여러분께서는 크게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는데 너무 힘들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이번 작품을 멋들어지게 만들어 낸 다음 책상 위에 나 식탁 위에 놓아두면 상당한 멋지고 화려한 장식용품이 될 수 있을지 모르지 꼭 한번 만들어서 올려놓아 보세요.
작업 방법에 대해서 상당히 자세하게 설명을 하면서 함께 만들어 가시는 강사님은 어떠한 종이접기도 소화해 낼 수 있을 정도로 고수 중의 고수라고 소문이 자자한 분이시랍니다.
서로 연결을 해든이 작업이 진행되는데 생각보다 약간 빠른 속도로 계속해서 나가기 때문에 다소 힘들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 학생들께서는 속도를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처음부터 마무리 짓는 순간까지 무엇보다도 즐겁고 재미난 방법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을 실감 나게 느끼게 해주는 이번 종이접기 하면 할수록 실력도 향상될 뿐 아니라 즐거운 두 이어 간답니다.
제작 시간이 조금 많이 걸리긴 하지만 오랫동안을 투자한 만큼 어느 정도 작품성도 풍부할 뿐 아니라 실용도 또한 괜찮은 편인데 작업을 진행하면서 후회하는 일을 없을 것이라 예상되는데 지금 바로 영상을 보시면서 열심히 만들어 가세요.
그럼 오늘의 겨울에 가장 빛을 발하는 소나무 크리스마스트리를 한번 접어 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다가올 그날을 생각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한번 접어 나가도록 하세요.